S♡NE/│임윤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윤탱여팬 2016. 3. 12. 20:48

 

 

 

 

 

떡밥이 넘 많아서 블로그 존재를 까먹었었네ㅋㅋ 우선 가장 큰건 당연히 어제 나온 윤아의 첫 솔로곡

굳이 따지면 이니도 있고 라앨 음원도 있지만 정식은 처음이니까ㅋㅋ

사실 예전에 그런 꿈 꾼적 있었는데 윤아 음색에 맞는 노래 나와서 차트 10-20위권 왔다갔다 하는 꿈이 현실이 될줄은

그것도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ㅋㅋ 슴스테 티저 사진이나 목소리도 그렇고 나랑데이트할래융에서 빼박이었는데

기사까지 정식으로 나오고 지금 스밍 돌리고 있는게 신기해ㅋㅋㅋ

윤아 목소리 이쁜거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ㅋㅋ 이뮤나 음색이 이렇게 이쁘다고ㅠㅠ

뮤비 퀄은 별로지만 이뮤나 미모가 다했잖아요? 청근아연락 같은 퀄이면 훨씬 좋았겠지만 그래도 있는게 어디냐

덕수궁 돌담길의 봄 노래 제목도 이뻐ㅋㅋ 나중에 서울갈일 있으면 꼭 가봐야지

노래가 넘 좋아서 걱정되는 점은 융파 경쟁률이 올라간다는거 나 가야되ㅠㅠ 2달 남았는데 벌써 걱정된다

 

글고 드디어 무신조자룡 방송날이 나왔다ㅋㅋ 가끔 내 블로그에 그걸로 들어오는 사람도 있던데 드디어 확정입니다

4월 3일 일요일 첫방합니다. 드디어 임배우를 볼수 있다ㅠㅠ 1년 조금 전에 나오는거니까 비교적 빠른 편이라고 믿고싶다. 다른 드라마는 어떤지 굳이 찾아보고싶지도 않고

3월 14일에 쾌락대본영 녹화도 한다고 한다. 귀찮아서 다른 사람 나온거 보려다가 말았는데 볼까 다시 고민된다

짤만보면 몸쓰는거도 있는거 같은데 윤아는 어떨랑가. 암튼 빨리 드라마 보고싶다ㅋㅋ

가끔 풀린 짤보면 뭐가 뭔지 헷갈려. 도사복은 왜 입고 있으며 상투 비슷한건 또 뭐며 궁금해

 

sia도 나온다고 한다. 작년에 채소랑 탱구캠해서 어떻게든 나올꺼라고 생각은 했는데 완전체려나

완전체면 윤아 바쁘겠다. 14일에 쾌락대본영 녹화하고 한국와서 다음날 sia 가야하니까

무대도 하려나 더보때 무대했던거 같은데. 하면 올해 국내 첫 완전체 무대가 되겠네

출연진에 이역봉도 있던데 청근아연락 생각나서 투표도 했는데 레알 오나? 오면 신기할거 같다. 물론 윤아와의 투샷이ㅋ

 

공조는 10일에 크랭크인을 했을꺼고 윤아도 첫 촬영 했는지는 미지수. 암튼 올해 개봉 예정인건 맞으니 이거도 기대중

울산에서 촬영도 한다는데 그게 정확히 언젠지 아직 안 나왔고 윤아가 안 온다면 굳이 갈 이유도 없기도 하고

오면 타이밍 맞춰서 가고싶다. 울산이면 그렇게 멀지도 않고 딱 좋은데

 

소시 활동은 상반기는 일본 앨범 하반기는 한국삘. 아님 솔로로 윤아 노래 나온거처럼 남은 멤버 솔로 계속 나오거나

뭐든 소시 활동은 하겠지 1년 n개월 기다리더라도 소시 앨범은 계속 나왔으니

 

올해 이뮤나 되게 좋을 것 같은 느낌이야. 그냥 느낌 뿐이라도 이렇게 좋았던건 처음인거 같은데ㅋㅋ

이제 좋은 한드만 하면 완벽하다. 임배우 화이팅!ㅋㅋㅋ

'S♡NE > │임윤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니가 좋아  (0) 2016.03.21
덕수궁 돌담길의 봄 감상  (0) 2016.03.13
기억하자  (0) 2016.02.07
병신년  (0) 2016.01.01
따스운 사람  (0)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