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임윤아

임배우 보고싶다14

윤탱여팬 2021. 6. 5. 04:41





아이러니하게도 지금이 임배우로써는 역대급으로 열일하는 해지만 이 허한 느낌은 뭔지

허쉬 끝난지도 4달밖에 안 됐긴 하지만 이건 윤아 드라마 중에서 역대급으로 복습 안 하고 있어서 그럴지도
그치만 분량이 너무 없.. 사실 분량이 없는건 안나도 마찬가지다
그치만 안나는 시놉사기와 서브닥빙으로인한 짠함으로 아픈손가락이 되버린 느낌도 있다
그리고 마지막회에서 이쁘니까. 그냥 이쁜 것도 아니고 겁나 이쁘니까 복습할맛이 난다
지수는 본방볼때 말고는 아직 한번도 안 봤다. 다시보면 또 새로운 부분이 보이려나
지수는 확실히 윤아의 딕션 대잔치 보는건 좋다. 아직 그 이상의 매력을 못 찾아서 손이 안 가는걸수도

이쯤이면 라희를 볼수 있을줄 알았는데. 사투리 윤아는 새로우니까 기대감 높았는데
자칭 뮤즈라는 캐릭터도 귀여운 것 같고. 본인피셜 제일 사랑스럽다는거 넘나 납득
고딩캐는 특출로는 15년 처음이라서 이후로 처음이고 고정역할로는 07년 구투 이후로 처음이니까
데뷔작 이후로 고등학생 역할을 못 해본게 이 무슨 일이여. 그나마 랑비는 대학생, 대학원생이긴 했다
신맨도 휴학생 신분이긴 했다. 여기저기 취직해서 사실상 직장인이라 그렇지
그래서 라희는 언제 볼수 있을까. 개봉 날짜를 잡아줘야 손꼽으면서 기다릴텐데
엑시트만큼은 모르겠지만 열심히 달릴 준비되있는데 언능 개봉했으면 좋겠다

공조2는 2월에 크인해서 지금도 찍고 있는거 같다. 윤아 분량이 얼마나 늘어났을지 모르겠다
롤 적힌거로는 3번째긴한데 애초에 제목이 공조니까 경찰이 분량 많을수밖에 없을거고
그럼 다니엘헤니 역할이 분량 많을 거고 새로운 빌런인 진선규캐도 많을 거고 사실상 5롤일거 같다
1 포스터에는 5롤이었네. 크레딧에서는 기억이 안난다. 6 아니면 7 이었던거 같은데 이것도 기억의 오류 일수도
사실 공조는 첫 영화여서 그게 중요하진 않았다. 그냥 윤아가 나온다는게 더 중요했을뿐
공조2는 뷰티유투버긴 하지만 여전히 백수나 나름없을거 같아서 집에서 나오긴 할까 의문이다
한번쯤은 나와서 뭔가 했으면 싶기도 한데 한다면 뭘 할까도 의문이다. 경찰이 아니라서
얘도 까보면 알겠지. 아직 찍고 있으니 이건 언제 개봉하려나. 영화 찍는건 좋은데 개봉을 알수가 없으니 아쉽다

해피뉴이어는 개봉시기가 확실해서 좋다. 티빙에서 동시공개니까 제목에 맞게 연말연초일테니까
기사도 보면 올연말로 생각하고 있던데 빨리 볼수 있을거 같아서 좋다
옵니버스 영화는 새해전야 밖에 안 봐서 이런 느낌이려니 하고있다
이 영화의 가장 좋은 점은 윤아랑 지민짱이랑 같은 영화에 나온다는거ㅋㅋ 캐스팅 떴을때 이게 뭔일인가 싶었다ㅋㅋ
진짜 아침에 일어나는거 겁나 힘든데 보자마자 욕하면서 벌떡 일어났다ㅋㅋ
윤아캐랑 지민짱캐 다 호텔에서 일하니까 분명히 마주쳤겠지 투샷이 있겠지 있을 거야 있어야만 한다
비록 우리애 이름은 모르지만ㅠ 영화는 이런 경우도 있는건가 분명히 찍고 있는데 이름을 몰라ㅠ
남다른 자부심으로 엠로스의 아침을 여는 호텔리언건 알겠는데 그래서 이름이 뭐냐고요
커피차 후기 보면 단발이었다던데 의주 느낌이려나. 그때랑 머리길이 비슷하기도 하고
티빙이랑 동시 공개면 무인 얼마나 뛰려나. 윤아랑 지민짱 같이 두눈에 담아야 하는데
내 평생 가장 아름다운 투샷일듯. 그냥 둘이 같이 뭔가를 해줘 그거면 돼. 사슴이랑 토깽이 조합 존나 사랑해볼게

빅마우스는 아직 2명 말고 풀린게 없어서 모르겠다. 둘다 확정도 아니고. 각자 작품 찍는거 끝나면 확정 뜨려나
누군가의 와이프 역할 사실 처음은 아닌데 먼가 어색하다. 새벽이는 시집살이도 했고 총리 와이프도 했는데
윤아 필모는 15년 이전 이후로 나뉜다고 생각해서 그 뒤 필모에 와이프가 생겨서 어색하다
그래도 조금 기대되는건 대학생 시절에 홍보책자 모델을 했다고 했으니까 캠퍼스가 나오긴 하겠다 싶은거?
거기서 청춘물 하나 찍어주면 돼. 남주를 변호사로 만든다고 하면 같이 공부를 하든지 도와주면서 썸타겠지
그러니 결혼을 하겠지? 전업주부 말고 직업이 있으면 싶은데 안나와서 모르겠다
민영이 주부버전이면 조금 아쉬울거 같다. 민영이는 공조에서 보면 되니까
남주랑은 이미 친하니까 메이킹이 재미있을거 같긴하다. 둘 그림만으로도 이미 이쁘다
그니까 지수보다 안나보다 분량만 많아주면 돼. 그거면 완벽할거 같다

지금까지도 존나 많은데 뭔가 또 있다는거. 이게 뭘지 궁금하다
브이앱에서 말할정도면 확실한 뭔가가 있다는건데 스포 잘 안 하던애가 웬 바람이 분건지는 모르지만 덕후는 설렌다
그때 목록에서 볼수 있는 부분이 뭔지도 궁금하고. 좀더 기다리는건 가능. 차기작들만 기다려도 한참이여ㅋㅋ
아 뭘까 개취로는 의드 보고싶다. 의학 웅앵웅 3갠가 있는걸로 아는데 과연

임배우 언제쯤 볼수있으려나. 열일하는건 아는데 그 작품 빨리 보고싶어ㅠㅠ

'S♡NE > │임윤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배우 보고싶다16  (0) 2022.04.06
임배우 보고싶다15  (0) 2021.08.04
201231 가요대제전  (0) 2021.01.01
임윤아의 잘생김에 대해서  (0) 2020.12.23
융튜브  (0) 2020.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