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킹더랜드 + 2

윤탱여팬 2023. 8. 30. 03:50

자야하지만 자기 싫은 그런 기분이라 랜덤짤과 함께 주저리를 잠깐 해보고자 한다.

1. 사랑이가 빗자루질 안 하려고 아픈척 하는 움짤

임윤아 욀케 귀여운 거냐고ㅋㅋ 원래도 귀여운데 저러고 있으니까 더 귀여웠다
옷도 촌실방하게 입어가지고 더 귀여운데 표정도 저러면 내가 앞에 있었다? 뒤졌음
상황도 이제 썸으로 가려는 그런 단계라 더 아기자기한 맛도 있었고
혐관이 생각보다 짧았던게 조금 아쉬웠지만 간질간질한 장면이 많은건 좋았다

2. 삐졌다가 과자먹고 풀리는 움짤

부농부농한옷 하트똥머리 앉아있던자세 삐진표정까지 뭐하나 귀엽지 않은 구석이 없었다
그래놓고 과자 하나에 마음 풀리는거 뭐냐거 애기냐고ㅋㅋ ppl 상황이었지만 귀여웠으니 됐다
정작 어디 과잔지는 까먹었지만 할머니 바느질통 같은 과잔건 기억난다

3. 지후랑 신발던지기 하는 움짤

임윤아 표정 제대로 본건 지금이 처음인거 같은데 욀케 얄밉냐ㅋㅋ 제대로 킹받아
상황이 상황인지라 일부러 못 한거 같긴한데 실제로 윤아가 잘하는 게임이 나와서 재미있었다
어디였더라 엠티랬나 체육대회랬나 킹더랜드 찍기 전에 다같이 했다던
윤아가 끝선 딱 맞춰서 게임을 끝냈다던 짤로 남은 그 게임ㅋㅋ
윤아 손이든 발이든 던지는거 다 잘해. 몸을 잘 써서 그런가

4. 얼마 안 되는 혐관일때 움짤

문 닫히자마자 욕하다가 열리니까 바로 미소띄는거 정말 서비스직 만랩같다ㅋㅋ
킹더랜드 글 보다가 아이돌이라는 직업 자체가 서비스직의 일종이라는거 보고 와닿긴 했다
그래서 그런지 너무 현실적인 캐릭터라 그런지 약간 다음 캐릭터는 서비스직 안 했으면 하는 바람?
이제는 현실과 타협 안 해도 되는 위치나 재력을 갖춘 캐릭터 보고싶긴 한데 과연

5. 수영장 키스신 움짤

수많은 키스신 중에 하나지만 수영장이라는 장소가 주는 분위기로 새로운 느낌을 받은 키스신
개취로 신기했던건 윤아 목이 한 손에 다 잡혀서 목이 가는건지 손이 큰건지였다. 어쩌면 둘다려나
사실 수영장은 뽀뽀부터 달달함 오지긴한데 걍 이게 보이길래 이걸로 올린다
뽀뽀 없이 이 부분 움짤만 보니까 되게 진해보이네 킹더랜드는 그동안 윤아 드라마에 비하면 거의 다 진하긴 하지만
일단 수도 많다. 지금까지 작품 키스신 <<< 킹더랜드 키스신. 역대급으로 많이 본듯
원래 로코가 이런건가 킹더랜드가 역대급으로 많은건가 총나 말고는 로코를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네

킹더랜드는 꽉 닫힌 해피로 끝나서 두고두고 복습할 맛나서 좋다
이미 끝난지 몇주지만 오늘도 16회를 잠깐 틀어놨다. 약간 내 bgm이다
그냥 틀어놓다가 좋았던 장면 나오면 제대로 보고 이러는
오늘 본 16회에서 제대로 보는 장면들은 주로 아모르다. 아모르는 버릴 씬이 없이 다 좋다
만들어가는 과정부터 면접까지 아기자기한 집과 바다뷰가 만나서 그림이 이쁘다
임윤아 미모는 당연한 거지만 그림이 이뻐서 그런가 이 작품에서 제일 이쁜거 같다
그전까지는 랑비나 빅마 삐까삐까했는데 내기준 킹더랜드로 갱신이다
그리고 어디 틀어도 재미있게 볼수 있는게 좋다.  랜덤 번호찍어도 다 볼만한?
왕사가 나한테 그랬는데 현대극은 킹랜으로 하면 될 것 같다

요즘 윤아 작품 선택이 넘 좋다. 그래서 차차기작이 더 궁금해진다
분명히 정해놓은거 같은데 언제 공개되려나
그러고보니 기다릴 동안 킹더랜드 블루레이 확정이나 되면 좋겠는데 어떻게 안 되나ㅠ

암튼 임배우 기다린다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더랜드 + 3  (0) 2023.12.18
킹더랜드 + 1  (0) 2023.08.11
킹더랜드  (0) 2023.07.21
왕은 사랑한다 촬영지 찾기 + 1  (0) 2022.06.12
누가뭐래도 + 1  (0) 2022.02.18